글로벌에서 통했다...롯데마트 ‘요리하다’ 국제 식품 품평회서 금상

글로벌에서 통했다...롯데마트 ‘요리하다’ 국제 식품 품평회서 금상

0005125192_001_20230503144201018.jpg?type=w647

 

글로벌에서 통했다...롯데마트 ‘요리하다’ 국제 식품 품평회서 금상롯데마트의 자체브랜드 '요리하다'가 글로벌에서 통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그로서리 1번지'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브랜드 콘셉트부터 전략, 패키지까지 전면 개편한 '요리하다'의 우수성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았기에 달성한 성과"라고 평가했다.

롯데마트는 PB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지난해 10월 푸드이노베이션센터의 전문 셰프와 MZ세대 상품기획자를 주축으로 요리하다 브랜드를 재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