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제 11회 대한민국디지털만족도 조사 '은행 부문 1위'

하나은행, 제 11회 대한민국디지털만족도 조사 '은행 부문 1위'

0006765113_001_20230424100616218.jpg?type=w647

 

하나은행, 제 11회 대한민국디지털만족도 조사 '은행 부문 1위'하나은행은 '2023 제11회 대한민국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유튜브·페이스북·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는 등 고객 가치 중심의 디지털 경영 활동을 인정받아 이룬 쾌거다.

HTHI는 기업이 운영 중인 SNS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경쟁력을 평가하는 조사로, 이번 조사에서는 소비자의 생활과 밀접한 3개의 대분류 총 92개의 산업군에서 304개 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