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째 소화제 1위, 동화약품 '까스활명수' 골든 브랜드 선정

19년째 소화제 1위, 동화약품 '까스활명수' 골든 브랜드 선정

0004996514_001_20230413135404091.jpg?type=w647

 

19년째 소화제 1위, 동화약품 '까스활명수' 골든 브랜드 선정동화약품 '까스활명수-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소화제 부문 19년 연속 1위를 기록해 골든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활명수는 액제소화제 시장 내 약 70%의 압도적인 점유율과 2022년 활명수류 총 매출 774억원을 달성하며 매년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활명수는 현재까지 약 91억 병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