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디지털 광고판' 온애드 이용고객 세 배 늘었다

SK브로드밴드, '디지털 광고판' 온애드 이용고객 세 배 늘었다

0000732728_001_20230406171102610.jpg?type=w647

 

SK브로드밴드, '디지털 광고판' 온애드 이용고객 세 배 늘었다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디지털 사이니지가 광고 시장에서 주목받는 가운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초기 투자비와 운영비가 높은 전통적 광고매체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영상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 덕분에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SK브로드밴드의 기존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어 전국 단위의 AS와 콜센터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도 매력 요소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