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참여 기반”…중앙그룹, 사회적 책임 높인다

“공감과 참여 기반”…중앙그룹, 사회적 책임 높인다

0002703487_001_20230417151001221.jpeg?type=w647

 

“공감과 참여 기반”…중앙그룹, 사회적 책임 높인다중앙그룹이 사회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알리고 사회적 책임을 체계적으로 수행하고자 '2022 중앙그룹 사회공헌 활동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중앙그룹의 대표 환경 캠페인인 '그린 메신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바다쓰담'은 기존에 진행한 해양 정화 활동뿐만 아니라, 트레일 제주 러너를 대상으로 한 '플로깅 챌린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투숙객 대상으로 한 해안 쓰레기 수거 캠페인 '휘닉스 제주 비치코밍' 등을 통해 대중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이끌어 냈다.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은 "경기 침체의 한파 속에서 가장 먼저 얼어붙는 곳은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일 것"이라며 "이럴 때일수록 개개인의 가슴속 작은 온기를 모아 열기를 만들어내야 한다"고 말했다.